Thursday, March 6, 2008

예이 한국어

이것은 필요 없어. 어떻게 내가 원하는 것인가? 다시 시도해 수 있습니까? 제발?

이 같은 학교가 최근에 나에게 흐리게합니다. 나는 걸어다니는 이와 같은 연무합니다. 나는가되고 싶다는 생각이 없다. 말해 줄래? 제발? 나는 휴식이 필요합니다. 시간에 일시 중지합니다. 마감일과 배설물도없이 진정으로 나를 괴롭히고합니다. 나는 내 삶의 희망을 멀리하려고 할 수면이 변경 사항은 아직 진행 아니합니다.

내 생일이 곧 제공될 예정, 제 18합니다. 나는 늙어가합니다. 사망률은 내 문을 두드리며합니다. 무엇을 할 수합니까? 영원히 살 싶지 않아요. 난 단지 내 인생을 살고 싶어 이행합니다. 나는이 구절은 18 년 후에 다시 얻을 일어나는 경우, 리포트에 어떤 변화가있다면 광산 평범한 생활을합니다.

lsu도 그리 나쁜 선택은? 나도 알아, 난 단지로 갈 수있다 tulane 으면 좋겠어요, 쌀, 또는 몇몇 좋은 대학에,하지만 루트의 모든 악을 때문에 (돈), 나는 참석을 위해 강제로 lsu합니다.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캘리포니아, 뉴욕시, 또는 궁시렁합니다. 얼마 전 다시 시작하고 싶은 나땜에, 당신은 그저 모르는합니다. 아 글쎄, 이것은 주말마다 lsu 재미해야한다. 이겼나를 희망한다.

나는 음악을 사랑합니다. 내 말이 그 모든 시간 그러나, 그것은 너무나 진실합니다. 나는 놀라운 가수합니다. 그냥 세계의 나머지 부분을 설득시켜야 나는, 하하. 나는 내 베트남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연습이 필요합니다. 나 자신을 관리의 측면에서 생각한다 나의 문화, 아직도 난 내 아이들에게 그들의 조상을 이해하는 좋은 날.

거기 있나? 어디로? 이리 나를 발견합니다. 이 장소에서 날을 저장합니다. 판타지 될거야, 행복합니다.

-hp

No comments: